본문영역

본문 컨텐츠 영역

가정통신문

글읽기

제목
2018학년도 12월 급식신청 및 CMS 출금 안내
이름
김아현
등록일
2018-11-14

댁내 평안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.

본교에서는 학생들의 건강한 급식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.

2018학년도 12월 급식 신청 및 급식비 CMS 출금일을 안내합니다. 가정통신을 확인하시어 원활 한 급식이 이루어지도록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.

 

12월 석식신청 기간: 11/15() ~ 11/21() 신청기간 엄수

중식은 일괄자동신청 되니 원하지 않는 학생은 미 신청 확인서 필히 행정실로 제출.

12월 석식신청 방법

1. 리로스쿨 (https://isdj.riroschool.kr/ )- 급식신청 12월 급식

2. 일산대진고 홈페이지- 급식신청- 12월 급식

12월 급식비 및 출금일(CMS출금)

구분

12월 중식(일괄자동신청)

12월 석식(추후 공지)

비고

1학년

14*4,500= 63,000

신청

인원

150

이하

151~399

400

이상

*12/10()~13()-지필평가(1,2)

*12/25() - 성탄절

*12/28() - 방학식

2학년

14*4,500= 63,000

단가

미운영

5,000

4,600

3학년

/

- 석식: 신청마감 후

급식여부 및 석식비 산출

·CMS 출금일 : 11/23() , 11/28(), *지정 출금일 이후 미납금 수시 출금함.

 

급식비 환불규정

장기 결석

연속 5일 이상 결석 시 일 수만큼 (공결3일이상)

사안발생 초기 담임확인서 즉시 제출

급식 변경

신청기간(매월15~20) 외에 급식 신청 및 변경 불가

협조사항

1.급식비(수익자부담운영) 장기미납(2개월) 및 직전학기 미납액이 있는 경우 급식신청 불가.

2.중식 미 희망 학생은 담임확인서를 신청기간에 제출하여야 출금되지 않음.

3.당월 급식 시작 후 추가 신청이나 취소 및 환불은 허용하지 않으니 양해 및 협조요망.

4.석식신청인원 150명 이하일 경우, 석식취소 또는 석식비 인상 가능.

일 산 대 진 고 등 학 교 장

첨부파일
201812급식가정통신문.hwp 201812급식가정통신문.hwp   다운로드 수 : [ 6 ]

정책 및 홈페이지정보 영역

10367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산로 246(대화동) 일산대진고등학교
교무실:031-911-2477 / 행정실: 031-911-2478 FAX : 031-912-0178

Copyright © 일산대진고등학교. All rights reserved.

배너존

  • 2022학년도 대입제도개편 공론화 국민소통플랫폼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DBpia홈페이지접속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교육분야 성희롱,성폭력 온라인 신고센터 개설 알림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학생 생명존중 교육자료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청탁금지법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초중고학생 교육비,교육급여 지원 신청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학교알리미 배너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문화재청 홈페이지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꾸러기 보훈광장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경기도교육청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Schoolaw 스쿨로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학교폭력예방 학부모 교육 자료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경기학생인권의광장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경기도 진로진학지원센터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개인정보보호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대학과목선이수제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글로벌 역사 외교 아카데미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교수학습지원센터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다높이 교육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에듀넷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어린이 안전넷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개인정보보호 교육 안내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117학교폭력 신고센터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안전신문고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인터넷통일학교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온라인 행정심판의 배너, 새창열림
  • 학생교육비 연중상시 온라인 신청의 배너, 새창열림
일시정지 재생 이전목록 다음목록
배너 더보기